-
-
페리페라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 - 70ml
클리오
평점 :
단종

세상에... 제품 자체가 이렇게 예쁘다는 생각, 처음 들었습니다. 저 정말 완전 반했어요. 페리페라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 이 제품 진짜 물건입니다. 어쩜 이다지도 예쁜 제품이 다 있는지... 아... 생각만 해도 즐거워요. 제가 여태껏 페리페라라는 브랜드의 제품을 하나하나 써 볼 때마다 감동하고 반하게 되고 했는데,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가 그 중 최고예요. 아, 기초 제품과 메이크업 제품이라 비교하기가 좀 그런가? 아무튼요,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 너무너무 마음에 들어요. 감동 그 자체!
그러니까... 페리페라는 겉으로 보는 이미지부터 안으로 느껴지는 효과까지 모두가 만족스러운 제품들밖에 없어서 좋아하지 않을 수 없다고 할까... 참 괜찮은 브랜드라 생각하거든요. 그래서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를 그렇게나 탐냈던 건지도 몰라요. 제품 처음 보자마자 욕심이 많이 나더라구요. 거기다 물광 메이크업, 제가 전부터 관심 아주 많이 가지고 있었답니다. 더러는 물광 메이크업이라는 것을 해보려고 노력도 많이 해봤어요. 하지만 쉽지 않더라구요. 그런 물광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주는 제품이 바로 요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라 하니 욕심을 안 부릴 수가 없었더랬죠. 매번 시도했다 실패만 했던 물광 메이크업의 꿈을 이루고 싶었거든요.
그리고... 제가 가진 기대 이상의 능력을 보여 주는 제품이었습니다,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는. 쓸 때마다 반하고, 다시금 반하고, 또 반하고... 저 완전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의 매력에 홀딱 빠져버렸지 뭡니까. 이 정도로 만족할 거라는 생각은 못했는데, 아...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흠, 흠, 흠! 그럼 감동사는 여기서 그치고, 이제 그만 본론으로 들어가 볼까요? 우선 제품을 처음 접했을 때 케이스를 보며 '페리페라답다'라는 생각이 절로 들었어요. 그럴 만큼 디자인이 사랑스럽더라구요. 그리고 이 제품이 메이크업 베이스 치고는 용량이 꽤 많은 편이죠? 아니다, 대부분의 메이크업 베이스 용량이 많아 봤자 40ml에 보통 35ml 정도 하니까 두 배 정도네요. 가격대는 비슷비슷하고... 이 정도면 대용량이라 해도 되겠죠? 푸짐한 용량, 마음에 들어요. 저는 무엇보다 이다지도 마음에 드는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를 오래도록 쓸 수 있다고 생각하니 기쁘답니다.
향은요, 정확하게 무슨 향인지 모르겠지만 좋았어요. 향긋하기도 하고 달콤하기도 한 향... 그리고 제형은 펄 화이트 색깔에 무르지 않은 로션 제형이예요. 그러니까... 하얀색을 띤 로션 제형에 자잘한 펄이 반짝반짝 들어 있는 그런 제형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가만 쳐다 보고 있으면 때론 실버 느낌도 나는 게, 제형도 예쁘더라구요.
발림성도 괜찮습니다. 로션 제형인 거 보고 잘 발리겠구나 싶었는데, 예상처럼 부드럽게 퍼지면서 매끈매끈 아주 잘 펴 발리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바를 때부터 촉촉한 수분감이 물씬 드는 제품이 바로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예요. 피부에 펴 바르는 손가락 끝에서나 발려지는 피부에서나 수분감이 많이 느껴지는 게 무척 마음에 들었더랬죠. 건조한 피부를 가진 저로서는 이런 촉촉한 수분감, 당연히 환영 아니겠습니까.
아... 이제 정말 본격적으로 본론에 들어가는군요.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를 피부에 펴 바르는 순간 얼굴이 실버 빛으로 물드는 걸 보고 저 바로 반했습니다. 터치가 계속 될 수록 피부가 반짝반짝 자잘한 펄감으로 물드는 게 얼마나 예쁘던지... 전 이렇게 펄감 예쁘게 표현되는 메이크업 베이스 제품 처음 봤어요. 너무 예쁜 펄감에 그 펄감 덕분에 일어나는 윤기 있어 보이는 피부 표현과 촉촉해 보이는 피부 표현에 제대로 매료됐습니다. '물광 메이크업이란 게 바로 이런 것이구나'라는 감탄...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의 펄감 효과를 조금 더 논하자면, 이 펄감으로 인해 얼굴에 입체감이 팍 살거든요? 얼굴 윤곽이 달라져요. 아무튼 그러면서 자연스레 빛의 반사에 의해 잔주름이나 잡티, 모공 같은 게 눈에 띄지 않게 되는 효과가 있습니다. 또한 색조 화장 효과도 은근히 내는데요, 특히 아이 메이크업의 실버 베이스 효과가 눈에 들어오더군요. 굳이 베이스 섀도를 바를 필요가 없다는 생각이 들 만큼 효과가 좋더라구요.
여하튼 페리페라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 피부를 예쁘게 표현해 주는 아주 사랑스러운 제품입니다. 기대했던 물광 메이크업의 꿈을 이룰 수 있게 해줘서 고마운 제품이기도 하구요. 어떻게 말할 수 없을 정도로 마음에 쏙 드는 제품이라 극찬에 극찬을 아끼고 싶지 않은 제품, 그만큼 제 개인적으로 너무나도 마음에 들어버린 제품인 페리페라 루미너스 샤인 베이스, 저에겐 바로 이 제품이 최고의 펄 메이크업 베이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