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소라 7집
이소라 노래 /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Stone Music Ent.) / 2008년 12월
평점 :
절판
이소라씨 앨범 사보는건 처음이거든요. 팬도 아니고. 그냥 이번에 신보 나온다는 소식듣고 이번 겨울에 듣기 좋을 음반일것같아 다소 충동적으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다행히 그 충동구매가 실패가 아닌것같아 기쁩니다. 앨범쟈켓은 네가지색상이 있다는데 무슨색들이 있는지 모르나 저는 초록색이 왔습니다. 보라색이 더 이쁜것같아 아쉽습니다. 색상도 선택할수있었더라면 훨씬 좋았을것 같아요.
그리고, 알려진대로 각 트랙들은 제목이 없고 이소라씨가 직접 그린 조그마한 그림이 앨범제목을 대신하고 있는 것이 상당히 특이합니다. 그리고 가사집 뒤의 여백종이들은 무엇을 의미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아마 음악을 들으면서 담고싶은 마음을 여기다가 표현해보라는 의미인것같기도 하고.
노래에 대해 얘기하자면, 이전 앨범들을 잘 들어보지않아서 직접적인 비교는 어렵겠습니다만 저는 참 마음에 듭니다. 겨울에 듣기 딱 좋고 아주 편안하고 부드러운 노래들이구요. 이소라 음악에 대해 제가 가지고 있던 그 느낌을 크게 벗어나지 않고 있네요.
요새 음반시장이 불황이라는데, 직접 구매하여 듣는 느낌이 이렇게 좋고, 절대 돈아깝지 않다는것을 알려준 음반입니다. 다운받지 말고 한번 사서 들어보시면 쟈켓보는 맛도 나름 쏠쏠하고 후회하지 않으실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