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생각
어느 남자가 술집에와서 혼자서 술을 마셧다.

남자는 양손에 각각 술잔하나씩을놓고 술을마신다.



왼손의 술잔에 술을따르고 오른손의 술잔에도 술을 따른다,



왼손의 술잔의술을 먼저 마신뒤 오른손의 술을 마신다.



술집종업원이 남자의 술마시는 모습이 하도 기이하게 느껴져서 남자에게 물었다,

손님 왜 혼자서 술을 두잔에 나누어서 드십니까?



남자가 종업원에게 말했다

모르느소리말게 얼마전에 내 가장친한 친구가 죽었네 그친구생각이 간절해서

지금 친구와함께 술한잔하고있네,

왼손의 잔은 친구잔이고 오른손의잔은 내잔일세.



종업원이 남자에게 말했다.

아 녜 그도 그러시겠습니다.



열흘쯤후에 그남자가 다시 술집에와서 술을 마셨다.



남자는 왼손에만 술잔이 있었고 오른손에는 술잔이없었다.



종업원이 이상하다고 생각해서 남자에게 물었다.

오늘은 오른손에 술잔이 없는데 어떻게 된일입니까?



그남자가 대답했다.
.
.
.
.
.
.
.
..
.
응 나 오늘부터 술끊었다네.







속터져 죽은 남자와 얼어 죽은 남자의 대화
속이터져 죽은남자와 얼어죽은남자가 저승에서 대화를나누고있었다.

먼저 속이터져죽은 남자가 이야기를했다.



아 글쎄 마누라가 바람을 피우길래 몰래 미행을 해서

어떤놈팽이와 같이 우리집으로 들어가는것을보고

집으로 따라들어갔는데..

이놈이 어디에 숨었는지 못찾겠는거야.



침대밑에도찾아보고,장롱속에도 찾아보고,화장실도 뒤져보고,

베란다도 다찾아보았지만 도저히 찾지를못해서

내가 속이터져 죽은거야.



묵묵히 듣고있던 얼어죽은남자가 말했다.



그때 냉장고속에도 찾아보았나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