열광하는 팬 -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1%의 비밀
켄 블랜차드+셀든 보울즈 지음, 조천제 외 옮김 / 21세기북스 / 2001년 5월
평점 :
품절


열광하는 팬은 '겅호'를 읽고 나서 관심이 갔던 분야이다. 읽은 시간이 많이 지나서 자세한 것은 생각나지 않는다. 그러나 핵심적인 3가지는 어렴풋이 기억이 난다.

첫째, 고객이 원하는 비전을 만들어라.
둘째, 자신이 원하는 비전을 만들어라.
셋째, 1%를 추가하라.

읽는 중에도 많은 부분을 생각하게 해주는 책이다. 그리고 택시기사의 내용처럼 멋진 인생을 스스로 만들어서 모두를 감동하게 만들면 이세상은 한결 살기 좋은 곳이 될 것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