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②AYN-쿄코 2003-10-12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쿄코 랍니다~>ㅁ<
이렇게 EVE님 서재 들리게 되어서 정말 좋네요~^ 0 ^

리뷰와 리스트를 보니 정말 어려운 책들을 많이 읽으신 것 같아요.
전 읽어도 모를 것 같은.. ㅜ.ㅜ.. ;;;...
지금까지 경제나 사회, 시사 같은 데는 별로 관심을 가지지 못했어요.
도전! 골든벨 보면서 항상 시사같은 것에도 관심을 가져야지~
했는데 잘 안되네요.. ㅜ0ㅜ..
이제는 학교에 신문을 들고다니면서 보려고 해요~ 아자~!!

일요일밤이 무르익어(?) 가네요..
주말이 이렇게 지나갈때마다 너무 아쉬운.. ㅇ_ㅇ..;;.
아무쪼록 남은 주말 잘 지내시구요~
언제나 행복한 하루 하루 보내세요~


 
 
K②AYN-쿄코 2003-10-12 22:3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우와~!!!!! EVE님~!!! 너무 좋은 얘기 들었어요~!!!!! >_<..~~!!!
정말 명언이에요..~
EVE님 말씀 꼭 머리속에 새겨놓을께요~
정말 좋은 공부 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 ㅡㅡㅡㅡㅡㅡㅡㅡㅡ ^ *

행복박사조만장자 2003-10-12 21:20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학창시절에는 학창시절 나름의 분위기와 멋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 자신도 어떻게 지났는지 모르지만 막연하게 보낸 것 같네요.
지금 돌이켜 보면 꿈을 세우고 도전하는 학창시절이어야 되지 않겠나 싶습니다. 그리고 어떤 상황이 되더라도 희망을 잃으면 안되고요.
꿈과 희망을 가지고 내일을 설계하는 쿄코가 되시기를.......

행복박사조만장자 2003-10-16 19:5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감사합니다.
앞으로 훌륭한 위인이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