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달인이 되게 해주는 책을 모았습니다.


4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27살 닭꼬치 처녀의 성공기
장정윤 지음 / 국민출판사 / 2005년 1월
9,800원 → 8,820원(10%할인) / 마일리지 490원(5% 적립)
2005년 03월 31일에 저장
절판

에버랜드 서비스 리더십- 고객만족경영 명예의 전당 헌정의 비밀
삼성에버랜드 서비스아카데미 지음 / 21세기북스 / 2001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3년 09월 29일에 저장
절판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고객경험
숀 스미스 외 지음, 정우찬 옮김 / 다리미디어 / 2003년 3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고객감동 서비스 길라잡이
김희수 지음 / 이화경영연구소 / 2003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6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구판절판
서비스의 달인
윌리엄 폴라드 지음, 김성웅 옮김 / 낮은울타리 / 2000년 12월
6,500원 → 6,500원(0%할인) / 마일리지 0원(0%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초일류 서비스 기업의 조건
레오나드 L. 베리 지음, 은종학 옮김 / 김앤김북스 / 2001년 8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서비스 수익모델
제임스 헤스켓 지음, 서비스경영연구회 옮김 / 삼성경제연구소 / 2000년 10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절판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
장수용 지음 / 현대미디어 / 1994년 1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구판절판
필! 고객서비스 전략은 어떻게 되었지?
캐서린 데브라이 지음, 이서녕 옮김 / 새문사 / 2003년 7월
8,000원 → 8,000원(0%할인) / 마일리지 0원(0%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고객을 감동시키는 업무기술
Php Editors Group 지음, 임희선 옮김 / 더블유출판사(에이치엔비,도서출판 홍) / 2003년 4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론 젬키 & 칩 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6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구판절판
정순덕 e파워 서비스- KI 429
정순덕 지음 / 21세기북스 / 2002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지금 주문하면 "12월 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고객을 춤추게 하는 서비스 리더십
임붕영 지음 / 백산출판사 / 2012년 8월
17,000원 → 17,000원(0%할인) / 마일리지 85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서비스는 힘이 세다
박영실 지음 / 룩스북 / 2002년 5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2003년 09월 29일에 저장
절판
열광하는 팬- 고객을 팬으로 만드는 1%의 비밀
켄 블랜차드+셀든 보울즈 지음, 조천제 외 옮김 / 21세기북스 / 2001년 5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2003년 09월 29일에 저장
품절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4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2003년 09월 30일에 저장
구판절판
고객을 읽으면 세상이 즐겁다
이광노 지음 / 리얼커뮤니케이션 / 2003년 2월
11,000원 → 10,450원(5%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절판

밸류넷- 고객만족과 기업의 수익을 증대시켜 주는 강력한 가치망
데이비드 보벳 외 지음, 최재화 외 옮김 / 좋은책만들기 / 2003년 2월
13,000원 → 11,700원(10%할인) / 마일리지 65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절판
고객만족경영- 2002 KMA 전략보고서 제8호
한국능률협회 엮음 / 한국능률협회미디어 / 2003년 1월
25,000원 → 22,500원(10%할인) / 마일리지 1,25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감성 세일즈 필드북- 고객을 사로잡는 세일즈 친숙자료, 김동범의 세일즈 따라잡기 1
김동범 지음 / 거름 / 2002년 12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절판

고객이 정답이다- 기업이 목숨처럼 지켜야 할 '고객존중' 10계명
켈리 무니 외 지음, 임지원 옮김 / 좋은책만들기 / 2002년 12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절판
고객와우!
다비 체킷 지음, 유희철.안진경 옮김 / 씨앗을뿌리는사람 / 2003년 9월
7,800원 → 7,020원(10%할인) / 마일리지 39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절판

무한고객가치- 2002 KMA 연구보고서 제2호
한국능률협회 편집부 엮음 / 리드리드출판(한국능률협회) / 2002년 12월
35,000원 → 31,500원(10%할인) / 마일리지 1,75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고객 1초 안에 잡아라- Sales Mind Clinic 2
사토 야스유키 지음, 박혜정 옮김 / 창해 / 2001년 9월
7,500원 → 6,750원(10%할인) / 마일리지 370원(5% 적립)
2003년 10월 03일에 저장
품절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처음 처음 | 이전 이전 | 1 | 2 |다음 다음 | 마지막 마지막

41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8)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