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의 달인이 되게 해주는 책을 모았습니다.
 | 27살 닭꼬치 처녀의 성공기
장정윤 지음 / 국민출판사 / 2005년 1월
9,800원 → 8,820원(10%할인) / 마일리지 49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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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고객경험
숀 스미스 외 지음, 정우찬 옮김 / 다리미디어 / 2003년 3월
15,000원 → 13,500원(10%할인) / 마일리지 7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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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감동 서비스 길라잡이
김희수 지음 / 이화경영연구소 / 2003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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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2- 매니저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6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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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의 달인
윌리엄 폴라드 지음, 김성웅 옮김 / 낮은울타리 / 2000년 12월
6,500원 → 6,500원(0%할인) / 마일리지 0원(0%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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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초일류 서비스 기업의 조건
레오나드 L. 베리 지음, 은종학 옮김 / 김앤김북스 / 2001년 8월
11,000원 → 9,900원(10%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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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수익모델
제임스 헤스켓 지음, 서비스경영연구회 옮김 / 삼성경제연구소 / 2000년 10월
18,000원 → 16,200원(10%할인) / 마일리지 9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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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만족을 위한 친절서비스
장수용 지음 / 현대미디어 / 1994년 1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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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필! 고객서비스 전략은 어떻게 되었지?
캐서린 데브라이 지음, 이서녕 옮김 / 새문사 / 2003년 7월
8,000원 → 8,000원(0%할인) / 마일리지 0원(0% 적립)
| *지금 주문하면 "12월 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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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을 감동시키는 업무기술
Php Editors Group 지음, 임희선 옮김 / 더블유출판사(에이치엔비,도서출판 홍) / 2003년 4월
8,000원 → 7,200원(10%할인) / 마일리지 4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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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3- CEO편
론 젬키 & 칩 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6월
12,000원 → 10,800원(10%할인) / 마일리지 6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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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정순덕 e파워 서비스- KI 429
정순덕 지음 / 21세기북스 / 2002년 3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 *지금 주문하면 "12월 8일 출고" 예상(출고후 1~2일 이내 수령)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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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는 힘이 세다
박영실 지음 / 룩스북 / 2002년 5월
8,500원 → 7,650원(10%할인) / 마일리지 42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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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서비스 달인의 비밀 노트 1- 실전편
론 젬키 & 크리스틴 앤더슨 지음, 구본성 옮김 / 세종(세종서적) / 2002년 4월
10,000원 → 9,000원(10%할인) / 마일리지 50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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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을 읽으면 세상이 즐겁다
이광노 지음 / 리얼커뮤니케이션 / 2003년 2월
11,000원 → 10,450원(5%할인) / 마일리지 55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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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고객와우!
다비 체킷 지음, 유희철.안진경 옮김 / 씨앗을뿌리는사람 / 2003년 9월
7,800원 → 7,020원(10%할인) / 마일리지 390원(5% 적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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