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이 나하고 무슨 관계지? - 인공지능 시대의 7가지 성공 조건
이장우 지음 / 올림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인공지능시대에는 광고도 창의적이다. 광고는 타깃과 시장에 맞춰제작되지만 이를 개개인에게 깊이 있게 맞춤형으로 전달하기란 어렵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동일한 정보를 전달하던 기존의 광고와는 달리, 빅데이터로 마련한 타깃 맞춤형 정보를 제공할 수 있는 새로운 광고가 피요하다. 하지만 이 역시 인동지능시대에서는 너무도 자연스럽고 충분히 가능해졌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