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하 아빠, 호호 엄마의 즐거운 책 고르기 - 책의 달인 199명이 말하는 최고의 어린이 책 256
가영아빠 외 198명 지음 / 휴머니스트 / 2004년 2월
평점 :
절판


내가 최초로 접한 인터넷으로 독서서평 쓰는 것이 알라딘의 마이리뷰였다. 그랬던 마이리뷰가 (내가 쓴지도 좀 오래 된 것 같긴 하지만)벌써 책으로 나왔다고 하기에 너무너무 놀랐다. 알라딘에서 마이리뷰를 쓰는 사람들의 내용을 이 책으로 보니까 좀더 새로운 느낌을 받았고, 좀더 새로운 것 같다. 그리고 그런 생각을 하고 봐서 그런가 더욱 재미있는 것 같았다.사람들의 솔직한 이야기를 담은 듯한 이런 이야기가 다른 사람들에게는 모르겠지만 알라딘에서 생활하고 있는 사람들에게는 정말 소중한 이야기일 것이다. 이 책을 읽고 더욱 내가 알라딘인이 되고 있다는 것을 느껴서 기분이 좋다.ㅎ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