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기완성 100% 합격대비 정보처리기사 필기 기출문제집
수험서 기획실 지음 / 정보문화사 / 2003년 1월
평점 :
절판


컴퓨터에 대해서 관심이 많고 많다면 많을 수 있고 적다면 적을 수 있는 그럴 정도의 컴퓨터 자격증을 가지고 있는 학생이다. 그래서 워드와 엑셀을 공부하고 난 다음에 컴활과 정보처리 기사에 눈을 한번 돌려 보게 되었다. 컴활을 워드와 비슷하지만 조금 더 어렵고, 정보 처리 기사는 나에게 완전히 다른 과목으로 다가 왔었다. 그래도 학원비 아끼고 집에서 한번 해 볼꺼라고 이 책을 사보게 되었다.

이 책을 사놓고도 솔직히 이야기하면 그렇게 많이 공부한 것은 아니였다. 샀을 때 일주일, 시험치기 전에 일주일,,, 이렇게 이주를 공부하고 난 다음 시험을 치르고 난 뒤 나는 떨어 질 줄만 알았다. 하지만 나는 합격을 해 버렸다. 내 자랑은 아니고 책자랑이다. 진짜 책을 정독해서 한 번 정도만 읽어 본다면 이 주가 아니라 3일만이라도 제대로 공부한 사람은 합격이라는 명예를 가질 수 있을 그럴 만한 책이다. 평소에 컴퓨터에 자신이 없다거나 학교 내신을 위해서 컴퓨터 자격증을 따고자 하는 사람에게 알려 주고 싶다. 정보처리기사라는 과목도 해 볼만 하고 이책과 함께 라면 언제라도 좋다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