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사랑 싸가지 1
이햇님 지음 / DH미디어 / 2003년 5월
평점 :
절판


이 책을 처음 접하게 된 것은 귀여니의 책을 이제 조금조금씩 많이 보게 되면서 인터넷 소설이라는 것에 더욱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그리고 나서 어떤 사이트에 (인터넷 소설과 관련된_) 들어가 보니 이 책도 정말 좋다는 사람들이 칭찬이 참 많이 들어 있었다. 그리고 나서 그냥 다음에 기회가 생기면 한번 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었는데 이 책을 마침 도서관 신간코너에서 보게 되었다. 원래 도서관에서 신간코너는 빌려갈 수가 없게 되어 있어 나는 그 자리에 앉아 한번 차근차근 읽어 보았는데 너무 재미 있었다. 하지만 집에 가야 했기 때문에 안타까운 마음을 가지고 그때는 보지 못하고 나중에 가서 1권을 다 보게 되었다. 어찌나 재미잇었든지 무려 1시간 만에 책을 완파(?) 했다. 그리고 나서 뒷이야기가 궁금했던 나는 당장 서점에 가서 2,3권을 다 사 보게 되었고, 이제는 이 책의 작가 이햇님을 귀여니만큼이나 좋아하게 되었다. 아직 성적인 것에 많이 접하지 못한(?) 우리가 보면 약간 낯 뜨거운 내용도 있지만 즐겁게 웃고 읽을 수 있는 그런 책인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