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비뫼 2007-09-23  

 추석이 빠르다는 느낌도 들지만 어느덧 다가왔네요. ^^

풍성한 한가위 되시라고 인사드리고 갑니다.

가족과 따뜻한 명절 되시고, 달맞이도 예쁘게 하시길 빌겠습니다.

 
 
향기로운 2007-09-28 10:2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에고.. 추석이 끝나고 인사드리게 되었네요^^ 추석연휴동안 컴퓨터는 아이들 차지라 들어오기도 쉽잖고.. 또 어르신들이 많으셔서 용기내도 들어올 수 없었다지요^^ 은비뫼님께서도 추석연휴 잘 지내셨나요? 달맞이도 하셨구요? 저는 따로 달맞이는 못했지만, 모처럼 가족들 모두 영화관람했던게 좋았어요. 결혼하고 처음 있었던 이벤트였다지요^^ 이젠 명절증후군이라는 말은 옛말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