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인사이트
신병철 지음 / 살림 / 2003년 8월
평점 :
절판


서재에 계속 보관하고 싶은 책이다. 수많은 마케팅에 관한 책이 있지만 실무와 이론을 적절히 배합한 책은 보기 드물고 아울러 한가지 이론을 바탕으로 편협하게 주장하는 경우가 많은데 본책은 이러한 부문들을 충분히 보완하고 있어 마케팅을 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한번 읽어 보기를 권하고 싶은 책이다. 특히 각장에 거론된 사례들은 충분한 이론적 바탕과 이해를 보여주어 이해를 높이는데 많은 도움을 준다. 아울러 한국의 예가 많이 게재되어 더욱더 많은 가치를 더한다고 볼수 있다.  각파트를 자세한 사례와 함께 다시 구성한다면 하나하나가 좋은 책이 될수 있을정도로 구성 자체가 탄탄하다. 이책은 오래보관할 쪽의 책장에 꽃아 두고 싶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