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 잉글리시? : 초급 - 알파벳부터 발음까지 기초 영어 등반 완료! 안녕, 잉글리시? 시리즈
프랭크 지음, 에릭 브라이언 감수 / 두앤비컨텐츠(랜덤하우스코리아) / 2015년 5월
평점 :
품절


항상 영어공부를 해야겠다는 생각은 한다.

하지만 어디서 부터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어떤 교재를 봐야 할지도 모르겠다.

영어 초보들은 누구나 그럴것이다.

거기다 영어 완전 초보이고 나이까지 있으면 학원을 가기도 쉽지 않다.

바로 나처럼 말이다.

그런 내가 만난 책... 안녕, 잉글리쉬~ 초급...

알파벳부터 알려주고 알파벳의 발음부터 알려주는 아주 쉬운책이다.

처음 책을 펼치면 알파벳이 보여 다소 유아를 위한 책인가? 하는 생각을 하기도 했지만

책을 보면서 학창시절로 돌아간 생각도 들고 나도 모르게 발음을 따라하기도 하고

영어 공부를 하고 있는 나를 본다.

모든영어의 발음은 알파벳에서부터 온다고 하면서 쉬운 발음 영어책을 만들기 위해

이책을 만들었고 그 속에는 우리가 일상생활을 하면서 쉽게 자주 쓰는 영어단어들도 있고

그 단어들의 발음을 찍어주면서 쉽고 새로운 단어를 익힐수 있도록 해준다.

항상 영어공부를 하고 싶고 해야한다고 생각하지만 조금 하다가 보면 포기를 하게 된다.

어떻게 해야할지 내가 하는게 맞는지 궁금증만 생기기 때문인지 포기도 빨라졌었다.

그러던중 이책을 통해 한권의 책을 다 보는 동안 조금씩 쉬워지는 영어를 느끼기도 하고

초급만이 아니라 다음단계로 올라가 보고 싶다는 생각도 하게 되었다.

그리고 아이가 있는데... 함께 영어공부를 해도 좋은 책이여서 아이랑 놀이 하듯이

같이 배우고 알려주기도 하면서 즐거운 놀이를 하기도 했다.

제일 좋은건 발음하는것을 한글로 쉽게, 정확하게 발음할수 있도록 CD도 함께여서

조금이나마 영어와 가까워 질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