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붕어 룰렛
오윤희 지음 / 팩토리나인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국내 1호 프로파일러의 추천, 그것이 알고 싶다의 충격 실화를 모티브로 한 책,

픽션이 아닌 100% 실화를 모티브로 한 작품이라니 어떤 이야기를 담고 있는지

어디까지의 이야기인지 궁금하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호기심이 생겼다.

실화를 바탕으로 했다고 하니 책을 읽으면 그 이야기가 뭔지 알게 되겠지? 하는 생각에

그냥 우선 책부터 읽어보자는 생각이 들었다.

 

" 의심하고 또 의심하라.! "

미모의 아내와 수백억대 재력을 가진 투자회사의 대표가

도심 한복판에서 시체로 발견이 된다.

그의 인생을 품치고 싶어했던 유력한 범인이 모텔 욕조에서 살해 된다.

몇달뒤, 국과수 감식결과 DNA가 불일치로 나오게 된다.

두 살인 사건과 다섯명의 용의자, 그 사건을 쫓는 형사까지....

사람들은 지금 다들 거짓말을 하고 있다.....

 

수백억대의 재력가가 도심 한복판에서 시체로 발견이 되는 일이 생긴다.

그리고 결백하다고 외치는 다섯명의 용의자,

또 일어난 살인사건까지.... 충격의 충격을 더하는 이야기가 담겨 있었다.

어떻게 이런 일들이 일어난걸까? ? 도대체...?

 

이야기를 읽으면 읽을수록 이런일이 실제로 일어날수 있는 일인가? 하는 생각과

실화를 모티브로 했다는 말이 자꾸만 떠오르면서 정말 무섭다는 생각이 들었다.

형체가 없는 시체의 등장도 용의자들의 말들도 충격적이었다.

사람이 제일 무섭다는 말...

생각했던 것보다 빠르게 흘러가는 이야기가 너무 좋았던 것도 있고

생각했던 것보다 재미있어서 좋았던 것 같기도 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