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고양이와 산책, 사계절 컬러링북 - 반지수의 힐링 컬러링북
반지수 지음 / 비에이블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무엇인가에 빠져서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 일어나고 있는 머리 아픈 일들에서 벗어나 아무런 생각없이 보내고 싶다는 생각?

그렇게 만나게 된 책은 표지도 예쁘고 제목도 예쁜 컬러링북이다.

불편한 편의점, 위저드 베이커리, 책들의 부엌등 베스트셀러 메이커,

일러스트레이터 반지수 작가의 첫번째 컬러링 북이라 궁금했다.

 

책속에는 4파트로 나눠서 고양이의 봄, 여름, 가을, 겨울의 산책에 대한 주제를 담고 있다.

예쁜 색의 꽃이 피고 꽃잎이 날리는 봄, 윤슬이 반짝이는 여름,

낙엽이 물드는 가을, 하얀 눈이 내리는 겨울까지 우리나라의 사계절의 특징을 담아

반지수 작가의 그림이 그려진 곳에 예쁘게 색칠할수 있게 되어진 책이다.

 

그뿐 아니라 불편한 편의점이나 위저드 베이커리 표지같이 반지수 작가의 작품을

직접 색칠을 해서 꾸밀수 있도록 되어있기도하고

서울의 풍경을 담은 미공개 그림도 만날수 있다.

그렇게 그림에 조금씩 색을 입혀 내 스타일의 또 다른 느낌이 나는 작품을 만들수 있다.

 

생각이 많거나 무엇엔가 집중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때,

지금의 나처럼 그런 생각이 드는 사람에게 도움이 되어주고 위로가 되어주고

힐링을 할수 있게 도와주는 책이 될것 같다.

귀여운 고양이가 등장하기도 하고 멋진 풍경들을 볼수 있기도 해서인지

정말 시간가는 줄 모르고 집중을 하게 된것 같다.

특히 내가 재미있게 읽은 소설 작품의 표지를 직접 색칠할수 있다는 것이 좋았고

앞으로 시간이 날때마다 하다보면 뭔가 뿌듯한 느낌이 들것 같기도 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