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 - 지금이야, 우리의 소원이 이루어질 시간!
에린 팰리갠트 지음, 김지연 옮김 / 너와숲 / 2024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캐릭터쪽으로 관심이 많아서 디즈니에서 새로운 애니메이션이 나오면

챙겨보는 편이고 그 애니메이션의 책도 챙겨 읽는 편이다.

이번에 만나게 된 책은 우리의 소원이 이루어질 시간이라는 희망찬 위시,

애니메이션도 좋지만 OST도 좋다고 해서 많이 들었던 기억에

책을 읽으면서 다시 또 따뜻함을 느끼고 싶다는 생각에 아이와 읽게 되었다.

 

소원을 이뤄주는 능력을 가진 왕이 세운 마법이 가득한 로사스 왕국

그곳에 사는 꿈많고 당찬 소녀 아샤, 무한한 에너지를 가진 별들,

그리고 모두에게 존경을 받지만 뭔가 계획을 세우고 있는 매그니피코 왕,

혼란스러운 아샤는 간절하게 무한한 에너지를 지닌 별에게 소원을 빌고

하늘에서 내려온 별은 신비하고 놀라운 일들을 만들어 낸다.

아샤는 매그니피코 왕과 맞서 싸워 이길수 있을까?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는 디즈니 애니메이션,

언제나 꿈과 희망, 용기를 주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너무 예쁜 캐릭터들을 만날수 있고

정말 이런일들이 생기면 좋겠다는 생각을 통해 가슴이 따뜻해지는 이야기들

이번에도 그런 이야기를 만난것 같아서 너무 좋았다.

 

누구나 자신이 이루고자 하는 희망을 담은 소원을 가지고 있을것이다.

그 소원을 이루기 위한 노력, 그 노력을 통해 꿈과 희망을 가지게 되는 사람들,

혼자가 아닌 서로의 도움과 관심으로 인해 소원이라는 것을 빌게 되는,,,

책을 읽으면서 우리 모두가 별이라는 말이 왜 뭉클하게 느껴진것인지 모르겠다.

그리고 지금 내가 이루고자 하는 소원이 무엇인지에 대해서도 생각을 해보게 되고

모두가 자신의 소원을 이뤄 행복해졌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