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선물로 제주도 한달살기를 선물했다 - 두아들아빠의 우당탕탕 난리법석 제주도 한달살기
심양석 지음 / 유소리 / 2024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주도는 언제 가도 좋은 곳이라는 생각이 드는 곳이다.

힘들때나 좋을때, 여행을 하고 싶은데 시간이 많지 않을때 등

제주도는 그럴때마다 생각이 나는 곳인것 같다.

그런 제주에서 한달살기를 해보고 싶다는 생각을 많이 했지만

결국 여러가지 이유로 할수가 없었는데 이번에 책 한권을 만나게 되었다.

 

매일이 새롭게 느껴지는 제주도에서 두아들과 아빠가 한달살기를 한다.

제주도의 많은 먹거리, 관광지, 그리고 명소등 아빠와 두아들의 솔직한 이야기,

웹툰으로 담고 있고 실제 사진도 함께 있어 그곳의 분위기를 느낄수 있다.

한달동안 제주도에서 살기위해서 필요한것이 무엇인지, 어디서부터 시작을 해야 하는지,

한달을 살아야 할 숙소를 예약하고 차량을 탁송하는 등 필요한 것들을

재미있게 알려주는 책이 바로 이책이다.

 

우선은 제주도에서 한달살기를 하기 위해서는 결심부터 해야 한다.

하루 이틀이 아니고 한달이라는 시간을 그곳에서 보내려면 아빠의 스케줄이나

아이들의 스케줄, 그곳에서 어떻게 가고 어디에서 묵을것인지에 대해

우선은 기본적인거부터 알아봐야 하고 모든것을 다 진행한 뒤 제주도로 가야 한다.

 

더군다나 아이들과 함께라면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하기에 이런저런 것들을 알려주고

그곳에서 어떻게 지내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보면서 이렇구나 하는 생각을 하게 된다.

그리고 제주도의 볼거리에 대한 것, 먹거리에 대한 것 등

한달살기뿐 아니라 여행을 할때 알아두면 좋을곳들에 대해서

정보도 얻을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다.

 

내가 가본 제주가 이런 풍경이구나, 이럴수 있구나, 한달살기 해보고 싶다 등

여러가지 생각을 하게 되고 나도 언젠가는 해보고 싶다는 생각과

하기위해 어떤 것들을 준비해야 할지에 대한 것들을 미리 생각해볼수 있고

정리해 볼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

나에게도 누군가가 선물로 제주도 한달살기를 줬으면 좋겠다는 생각도 들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