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프렌즈 미니니 : 미니니 그리기 - 라인프렌즈 미니니 드로잉북
IPX 주식회사 감수 / 서울문화사 / 2023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기자기하고 귀여운것을 싫어하는 사람이 있을까?

나 또한 아기자기한것을 좋아하고 요즘 유행하는 다이어리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아이도 키우고 있기에 캐릭터에 관심을 가지지 않을수가 없다.

특히나 라인프렌즈는 유명하기에 더 관심을 가질수 밖에 없는 것 같다.

그런 라인프렌즈의 미니니를 그리는 방법을 알수 있는 책이 있다니...

 

이책은 라인 프렌즈 미니니 드로잉북이다.

표지부터가 아기자기한 캐릭터들로 되어 있어서 귀엽기도 하고

따라 그려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만들기도 한다.

내가 직접 내 손으로 그리는 캐릭터라니 재미있을것 같기도 하고

잘 그리든 못 그리든 뭔가를 위한 도전을 해볼수 있다는 것은

좋은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

 

나에게는 이름도 생소한 캐릭터들이지만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다 보니

어떻게 생긴 아이들이라는 것 정도는 알고 있었는데

이 아이들을 순서에 따라 그리다 보면 내가 직접 그릴수 있도록

도와준다는 것이 재미있기도 하고 좋았던 것 같다.

 

작고 아기자기한 것들은 귀엽기에 관심을 가질수 밖에 없는 것 같고

그것을 직접 그릴수 있도록 자세하게 잘 알려준다면 해보고 싶지 않을까?

이첵을 통해 아이와 함께 그림을 그리고 색칠을 하고 꾸미면서

힐링이 되는 시간을 보내기도 하고 재미있게 보낼수 있었다.

 

그리고 드로잉 뿐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들이 있는 스티커와

도안을 잘라서 나만의 아이템을 만들수 있는 것도 있어서

손으로 뭔가를 꾸미고 만들면서 뿌듯하기도 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수도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