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키런 어드벤처 35 : 상트페테르부르크 - 쿠키들의 신나는 세계여행 쿠키런 어드벤처 35
송도수 지음, 서정은 그림 / 서울문화사 / 2019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이 함께 하는 책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그중의 하나가 쿠키런,

쿠키런 캐릭터들이 나와서 세계의 여러 나라에 대해 이야기 해주는 책,

쿠키런 어드벤처 35권을 만나게 되었다.

상트페테르부르크, 이름도 너무 어려운 이곳이 러시아였구나 하면서 책을 시작했다.

 

쿠키런 어드벤쳐 시리즈 몇권을 아이와 함께 읽었다.

세계의 여러나라를 다 가볼수가 없으니 책으로 만나는 경우가 많은데

그중에서도 아이가 좋아하는 캐릭터들의 등장으로 세계 여러나라의 명소나,

그곳에 대한 정보를 얻을수 있는것이 아이에게도, 함께 읽는 엄마에게도

여행을 한다는 생각과 함께 내가 몰랐던 나라에 대한 공부가 되어 준다.

 

빛의 세력의 마지막 희망 브브일행,

브브일행을 붙잡기 위해 음모를 꾸미는 석류 맛 쿠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에 봉인되어 있는 사기꾼 라스푸틴을 꺼낸다.

브브에게 자신과 결혼을 하면 죽은 아빠를 살릴수 있다고 말하는데....

 

책속에는 세계문화에 대한 학습 만화의 내용과 함께 OX퀴즈가 함께 있기도 하고

아이와 함께 만화뿐 아니라 사진으로도 그곳에 대해 알수 있는 정보가 담겨 있다.

그리고 그곳에 대한 설명이 담겨 있어서 누군가가 옆에서 설명을 하지 않아도

아이 스스로가 책을 읽으면서 그 나라에 대해 알수 있는 정보가 담겨 있다.

 

이름도 생소한 상트페테르부루크가 우리나라에서 멀지 않은 러시아라는 것을 알게 되었고

그곳에 성 이삭 대성당, 여름 궁전, 페트로파블롭스크 요새등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된것도

그곳에 대한 이야기를 알게 된것도 아이는 재미있는 시간이었는지

나에게 설명을 해주려고 하는 것을 볼수 있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