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나는 너를 사랑하는가 (양장)
알랭 드 보통 지음, 정영목 옮김 / 청미래 / 2007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연애에 대해 무한히 무지한 나이기에 굉장한 깨달음을 느끼며 책을 꼼꼼히 완독하였다. 

굉장히 사실적이고 분석적이이었다. 문장 하나하나, 문체 하나하나가 너무 마음에 들었다. 

알랭드보통의 첫작품이라고 소개되어있었고 당시 나이가 20대 중반이었다. 충격이었다. 
이렇게 많은 지식이 나는 고작 이제 대학 입학하였을 나이에 쓰여진 것이라니...



난 안될꺼야 아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