된다! 5가지 프로젝트로 완성하는 포토샵 2025 - 두고두고 찾아보는 디자인 공식 117
강아윤 지음 / 이지스퍼블리싱 / 2025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케팅 업무를 하면서 가장 중요하다고 느낀 부분이 바로 SNS의 디자인이었습니다. 디자인팀이 별도로 있는 경우도 있지만 즉각적으로 올려야 하는 경우라면 마케터도 포토샵 정도는 해야 한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특히 예전과 다르게 포토샵에 AI 기능이 강화되면서 번거로웠던 작업도 쉽게 할 수가 있어서 배워보고 싶었습니다. 그래서 선택한 책이 이지스 퍼블리싱에서 출간한 <된다! 5가지 프로젝트로 완성하는 포토샵 2025>입니다.

 


포토샵을 처음 배우더라도 기초부터 차근차근 소개가 되었기 때문에 쉽게 따라서 할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무엇보다 포토샵의 신기능을 알고 싶은 분들이라면 곳곳에 신기능 표기가 되어 있어서 참고하시면 됩니다. 개인적으로 포토샵의 보정 기능은 잘 사용하지 않아서 인스타그램 피드용 카드 뉴스나 유튜브 섬네일, 홍보 포스터 등 작업물을 해 보고 싶었는데 이 부분까지 꼼꼼하게 담겨져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그리고 회사 실무 문제를 통해 배운 내용을 복습하고 실력을 점검 할 수 있는 부분과 동영상 강의 QR코드가 있어서 디자인 작업 과정을 자세하게 배울 수 있도록 구성이 되었습니다.

 

디자인 툴이 이미 만들어진 무료 또는 유료 사이트를 많이 이용하지만 내가 디자인한 게 다른 사람들한테 보여 줄 수 있는 가치가 더 크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서 포토샵의 다양한 기능을 이용하여 재창작도 해보고 실력을 쌓는데 이 책이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