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초등 영어 파닉스 (본책 + 플래시 카드 + 무료 동영상 강의 + 음원 QR 코드) - 하루 4쪽 40일, 한 권으로 끝내는
이보영 지음 / 맛있는Books(JRC북스) / 2023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초등학교에 들어가기 이전부터 영어 교육을 시키는 부모님들이 많은데 배우는 시기가 달라도 첫 시작은 파닉스부터 배우게 됩니다. 파닉스를 제대로 배워야 영어를 잘 할 수 있기 때문에 그만큼 교재 선택도 중요합니다. 사실 영어학원을 보내는 경우 학원에서 제공하는 자체 교재가 있지만 집에서 부교재로 복습을 해야 영어 학습에 도움이 되고 학원을 보내지 않으면 영어학원 교재 못지않게 구성이 좋아야 합니다. 그런 점에서 있어서 맛있는북스에서 출간한 <맛있는 초등 영어 파닉스>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에게 딱 적합한 교재라 생각합니다.

 


알파벳 첫소리부터 시작해서 단모음, 장모음, 이중자음, 이중모음으로 총 40단원 구성되었습니다. 파닉스 규칙과 사진으로 파닉스 단어 익히기를 시작으로 음원을 듣고 문제를 풀며 실력을 다질 수 있습니다. 문제 구성도 많고 3~4단원마다 복습 문제도 있어서 재미있게 알파벳을 배울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이 책의 가장 큰 장점이라고 할 수 있는 부분은 영어교육 분야에 유명한 이보영 저자가 각 단원마다 동영상 강의를 무료로 제공해 준다는 점입니다. 알파벳은 발음이 가장 중요해서 단순히 음원만 듣거나 표기된 발음으로 따라 하기에는 한계가 있는데 어떻게 발음해야 하는지 상세히 알려줘서 좋았습니다. 또한 동영상 강의 경우 유료로 진행되거나 가입을 해야하는 등 절차가 복잡한데 이 책은 QR 코드를 통해 편리하게 들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 외에도 책 뒤에 플래시 카드가 있어서 다양한 게임을 통해 복습할 수 있습니다.

 

초등학교 입학을 앞둔 예비 1학년이거나 초등학생인데 영어 공부의 필요성이 있으신 학부모님이라면 <맛있는 초등 영어 파닉스> 교재를 통해 아이의 영어 실력을 쌓는데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맛있는북스 서평단 자격으로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