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1년에 10억 버는 방구석 비즈니스 - 29세에 자본도 직원도 없이 매출 10억을 달성한 사업 천재의 월급 독립 프로젝트
라이언 대니얼 모런 지음, 신솔잎 옮김 / 비즈니스북스 / 2021년 6월
평점 :
1년에 10억 버는 방구석 비즈니스라는 책 제목을 보고 가능한 일일까라는 생각이 들었던 듯 해요.
한달에 1000만원벌기가 유행처럼 번지고 있지만 그 금액도 멀게만 느껴지는데 1년에 10억이라는 돈을 벌 수 있다는 이야기가 눈에 그려지지가 않더라구요.
저에게는 멀게만 느껴지고 눈에 그려지지도 않는 일을 서른이 되기전에 직원하나 없이 성공한 사람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자신이 그려 온 과정대로만 따라하면 누구나 1년에 10억을 벌 수 있다고 이야기하는 책이 바로 이 책이고요.
저는 10억이라는 돈이 무척 멀게 느껴졌는데 이 책의 저자는 이렇게 얘기해요.
30달러 정도 하는 물건을 하루에 25개에서 30개 정도만 판매를 하면된다고요.
그런 물건을 3~5개정도만 가지고 있으면 누구나 1년에 10억을 벌 수 있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를 듣고 어떤 생각이 드셨어요?
어? 그정도면 가능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시지 않으셨나요?
10억은 엄청 큰 돈인 것 같은데 3만원정도의 물건을 하루 30개정도, 그런 물건을 3개정도만 가지고 있다면 가능하다고 이야기하니 10억이라는 돈도 가깝게 느껴지더라구요.
비즈니스, 판매라는 영역을 어렵고 두렵게만 생각했던 저에게는 신선한 충격처럼 느껴지는 이야기였던 듯해요.
방구석에서 10억을 버는 일은 쉽게 생각하면 누구나 가능한 일이지만 그 여정이 쉽지는 않다고 이야기해요.
적어도 1년정도는 걸릴것이라 이야기하며 1년 동안 해야 할 일들을 3단계로 나누어 이야기하는 책이 이 책이고요.
팔아야 할 물건을 정하는 방법, 물건이 아닌 사람을 중심으로 생각하는 판매, 세분화 된 스몰 비즈니스를 하는 과정등 책을 통째로 외우고 싶을 정도로 좋은내용이 많았는데요.
그것들을 어떻게 실천하느냐가 관건이겠죠?^ㅇ^
저처럼 어떻게 돈을 벌어야 하는지 모르겠다. 큰 돈을 버는 일이 멀게만 느껴진다. 사업의 단계가 어떻게 이루어지는지 알고싶다 하시는 분들에게는 1년에 10억버는 방구석비즈니스를 읽어보시길바래요.
분명 저처럼 어렴풋이라도 희망이 생기는 기분을 느끼 실 수 있으실거예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 받은 후 작성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