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포스터 북 by 구스타프 클림트 아트 포스터 시리즈
구스타프 클림트 지음 / arte(아르테)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구스타프 클림트'와 '에곤 쉴레'는 오랫동안 사람들의 비판에도 불구하고 자신만의 '도전'을 멈추지 않았고 그 결과 지금은 독보적인 작가로 유명하다고 한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살면서 도전이라는 것을 해보고,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에 놓이기도 하고, 하기 위해 노력하기도 할 것이다.

최근에 내가 하고 있는 도전은 '열심히 살기'다. 열심히 살아야하는 게 당연한 것이지 도전은 아니지 않느냐 라고 하면 뭐 그렇긴 하죠 라고 대답은 하겠지만 열심히 '살아가기'만큼 어려운 것도 없다는 생각을 갖고 있기에 오늘도 도전 중이다.

이렇게라도 클림트 작가님와 에곤 쉴레 작가님과의 공통점이 생겨서 소소한 행복감이 쌓이는 것도 열심히 사는 도전에 대한 보답인 것 같아 좋다.

나름 열심히 살고 계시는 부모님이 이사를 하셔서 집들이 선물로 <더 포스터 북 by 구스타프 클림트>를 가져갔다. 어머니께서 고르신 2장의 작품을 거실과 책상에 직접 장식하셨다. 매우 만족해하시는 걸 보니 이 또한 열심히 살고 있는 나름의 증거인 것 같아 성취감이 느껴졌다. <더 포스터 북 by 에곤 쉴레>는 집 정리를 좀 하고 장식할 생각이다. (덕분에 '집 정리'라는 도전 거리가 생겼다. 이건 좀 어렵다.ㅠ)

행복감과 성취감이 쌓이고 싶은 사람 또는 도전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

#더포스터북 #집꾸미기 #책스타그램 #아르떼 #구스타프클림트 #클림트 #에곤쉴레 #아트포스터 #도전 #집들이선물 #소확행 #리뷰이벤트

@arte_theposterbook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