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리터리 종이접기 전투기편 - 한 장으로 완성! 가장 실사에 가까운 종이전투기
이파 지음 / 예문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꺄아~! 드디어 도착했다.

처음 책을 받고 소리를 지른 것은 아이들이 아닌 바로 나였다.

몇 달째 이어지는 집콕생활에 활력을 넣어줄 <밀리터리 종이접기 전투기편>을 너무나도 학수고대했기 때문이다.

결론부터 말하자면 최상위급 최고의 책! 어떠한 과찬도 성에 차지 않는다.

멋진 전투기를 종이로 직접 접어서 날릴 수 있다니. 비행기를 좋아하는 아이들이라면 누구라도 빠져들 수 밖에 없다.

이 책의 장점!

1. 초등학교 저학년부터라면 충분히 접을 수 있다. 손재주 좋은 미취학 아동도 성인이 조금 도와주면 접을 수 있을 것 같다. 물론 겉 테두리 자르기는 성인이 좀 도와주는 것이 낫다.

2. QR코드가 있어 접는 방법이 어려우면 참고할 수 있다. 하지만 본문에 접는 방법이 너무나 상세히 잘 나와있어 첫 전투기는 QR코드 없이 재미있게 접었다.

3. 디자인지가 2~3장씩 들어있다. 아이가 2명이거나, 1명인데 잘못 접었을 때 유용하다.

4. 거치대 디자인지와 접는 법이 있다. 전투기를 완성하면 거치대에 올려 놓고 장식하거나 보관할 수 있다.

5. 접고 놀 수 있다. 우리 아이들은 종이접기 완성 후 신~나게 시합하며 날리며 놀았다. 층간소음 안나면서도 오랫동안 아이들끼리 놀 수 있어서 행복했다.

6. 결과물의 질이 꽤 높다. 진짜 실제 전투기와 흡사하다. 작가님이 능력자이신 듯 하다. 게다가 전투기 도안이 10종이나 수록되어 있어 양도 만족한다. 자세한 설명과 역사까지 소개해주셨다. 작가님 진정 존경합니다.

이 책의 단점!

굳이 단점을 눈씻고 찾아보자면 인쇄이다 보니 전투기 앞면과 뒷면의 그림이 약 1mm 정도 안맞는다. 접고 보면 1도 눈에 띄지 않는다. 단점은 없다고 봐도 된다.

이렇게 좋은 책은 혼자만 알고 싶지만 널리 퍼뜨리는 게 인지상정이니까 다른 사람들에게도 강력하게 추천해야겠다.

#밀리터리종이접기전투기편 #밀리터리종이접기 #종이접기 #전투기 #비행기 #종이비행기 #비행기접기 #밀리터리덕후 #밀덕 #이파 #예문 #집콕생활 #취미 #나도접고싶다 #출판사이벤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