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 수 세기 동안 단 1%만이 알았던 부와 성공의 비밀
론다 번 지음, 김우열 옮김 / 살림Biz / 2007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크릿 처음 제목을 보았을때 무슨 비밀일까 생각했다.
비밀이란 은밀한 부분이라 잘 알려지지 않는 것인데 말이다.
여기에 나오는 비밀은 성공을 이루었던 위대한 사람들의 비밀이었다.
내가 원하는 것을 기분 좋은 상태에서 생각하고 상상하고 이미지화한다면
내가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지 나에게 이끌려 온다는 것이었다.
참으로 재미있고 희한한 비밀이었다.
이 법칙만으로도 정말 원하는 것이 나에게 이끌려 온다면 이 세상은 그야말로
대변화의 세계로 빠져들 것이다.
지금 눈에 보이는 세상이 아닌 바뀔 세상 또는 보이지 않지만 곧 눈에 보일 세상이 머지않아 현실로 드러날 것이다.
참으로 인상적이었고 이런 법칙이 다 있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끌어당김의 법칙에 더 궁금한 분들을 위해 새 책이 나왔다.
<시크릿 두번째 이야기>와 <시크릿 한 문장>이다
<시크릿 한 문장>은 <비욘드 더 시크릿>이라는 네이버 카페회원들의 글을 묶어서 낸 책이다.
시크릿을 더 알고 싶다면
읽어서 이 법칙을 알고 싶다면
<시크릿 두번째 이야기>와 <시크릿 한 문장>을 읽어보길 권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