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린세스, 라 브라바! - 기대해도 좋을 내 인생을 위해
아네스 안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0년 3월
평점 :
품절


뮤지컬 작곡자 조이 손,파티플래너 유니스 배,유엔 행정 직원 정한나,LA 경찰청 공보관 신의신,SB D 갤러리 큐레이터 박설빈,라스베가스 카지노 호스트 겸 마케팅이사 최윤정,플로리스트 낸시 전,친환경 크리에이티브 디자이너 송지연 그들의 멋지고 당당한 인생 역전 스토리를 담고 있다. 

인상적인 구절 

72페이지:불가능한 일을 가능으로 바꿔놓은 건 바로 호박벌 자신이 날 수 없는 벌이라는 걸 모른다는 거예요.호박벌에게는 자신의 몸의 구조, 뭐 그런 거 따위 중요하지 않은 거죠.오로지 꿀을 따 모으겠다는 목적과 희망만을 가지고 날고 있는 거예요. 

79페이지:인생의 성패는 누가 가장 빨리 출발했느냐가 아니라 누가 더 오래 열정을 가지고 있느냐 누가 더 끈질기게 달리고 있느냐에 달린 것이다. 

124페이지:장벽은 우리가 무엇인가를 얼마나 절실히 원하는지 깨달을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는 것이다.왜냐하면 장벽은 그것을 절실하게 원하지 않는 사람들을 멈추게 하려고 거기 있는 것이기 때문이다. 장벽은 당신이 아닌,다른 사람들을 멈추게 하려고 거기 있는 것이다. 

177페이지:인생은 곱셈이라고 아무리 기회가 와도 내가 제로라면 그냥 제로로 남고 만다고.하지만 내가 어느 정도 준비가 되어 있다면 기회는 우리에게 곱빼기로 더 나은 삶을 선물해 줄 거라고. 

283페이지:이것 또한지나가리라.모든 것이 힘들고 이 고통이 마치 평생 이어질 듯 괴로울때 세상 모든 것을 가진 듯한 느낌으로 자만과 교만이 자신을 휘감아 올때도 가슴에 새기면 좋은 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