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할 권리
김연수 지음 / 창비 / 2008년 5월
평점 :
품절


몇 년 전에 알게 되었는데 , 난 뜨는 작가 김연수가 내 고등학교 후배 그녀석인줄 알았다 몇권의 책과 신문에 심심찮게 이름이 오르내리고, 비슷한 연배에.. 직접 몇 권을 사서 읽었다. 그런데 알고 보니 아니었다. 내 후배는 김언수 다. 그도 이미 등단을 하고 캐비넷이라는 책으로 제법 이름을 알렸다. 김언수와 김연수의 차이도 제대로 직감하지 못한 나의 무지 탓이지만 그간 김연수의 책을 계속 사보게 되었다. 비슷한 세대를 살고 있어서 그런지 공감이 많이 간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