뻔뻔한 영철영어 - 10년 해도 안 되는 영어, 체질개선 프로젝트
김영철 지음 / 랜덤하우스코리아 / 200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책은 영어공부를 위한 책이 아니라 영어학습법에 대한 안내의 책이라고 할 수 있다. 개그맨으로 유명한 김영철씨가 지은 책인데 그래서 가볍게 읽으려고 시작하는 책이지만 전혀 내용은 가볍지가 않다.

  그의 노력에 눈물이 날 정도였다. 직장인이나 학생은 고정된 시간에 공부를 하고 일을 하니까 고정된 시간에 영어공부를 한다는 것이 어느정도 보장이 되지만... 생활이 규칙적이지 못한 연예인이 꾸준하게 오랜시간 영어학원을 다니고 전화영어를 하고 했다는 사실에 놀라웠다. 그의 노력에 박수를 쳐주고 싶을 정도였다.

  새해가 되면 올해는 어학공부... 그 중에서도 영어공부를 결심하는 사람들이 많다. 그래서 연초가 되면 영어학원에 사람들이 바글바글 한데... 그 많은 사람들이 연말까지 아니.. 여름까지 이어지지는 않는다. 영어실력은 정말 끈기와 노력의 산물인거 같은데.. 이 책을 읽으면 그 주인공이 바로 김영철 같다.

  영어공부는 하는데 별로 공부에 진척이 없거나 자극이 필요하다 싶을 때 이 책을 읽으면 좋을 것 같다. 그리고 영어공부를 시작해야 하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방법이 궁금할 때 이 책을 읽어봐도 좋을 것 같고...

  영어공부를 위해서는 필수 준비물이 있다. 바로 끈기와 노력. 이 준비물 없이 영어를 잘하고 싶어 한다면 그것은..That's the same as stealing!!!!!!! 끈기와 노력의 결정판 김영철씨의 이야기를 읽으며 많은 사람들이 용기와 희망을 얻고.. 또 자극이 되었으면 좋겠다. 나도 그랬으니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