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구문 SIX DEVILS 식스데블즈 입문 - 영어를 어렵게 만드는 6개의 악마 영어구문 SIX DEVILS 식스데블즈
오용준 지음 / 스윗디셈버 / 2024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영어로 대화를 하고싶고 영어로 문장을 쓰고 싶은 마음이 있어서 이 책을 접하게되었습니다.

이 책은 영어 입문책입니다. 추천대상은 중2~3학년, 그리고 성인초급과 중급입니다.

입문책이라서 쉽게 설명이 되어있고 차근차근 영어를 배워갈수있는 책입니다.

3가지 색과 끊어 읽기로 표기가 되어있어서 문장들을 한눈에 보고 익혀가는데 도움이되더라구요.

그리고 6개의 데블즈로 쉽게 정리되어있어서 그런지 더 쉽게 느껴지고 이해할 수 있어서 도움이됩니다.

560개 문장으로 구성되어있어서 차근차근 학습할수있고 560개 생각보다 많은 양이라서

영어구문을 이해하는데 도움이되는 문장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영어책은 무수히 많지만 이 책으로 입문을 다져봅니다.

6개의 악마를 소개하고있는데 명사,형용사,부사마다 다르게 해석되고있기에 잘 알아두는것이 좋겠더라구요.

어떻게 문장이 쓰이고 해석하는지 차근차근 배워갈수있습니다. 이 책으로 영어 기초를 다지기가 좋겠더라구요.

그리고 영어로 문장을 만들어가는데 도움이되기도합니다. 무엇보다 저는 이 책을 회독하는것을 추천합니다.

언제든지 꺼내볼수있는 책이기도하고 회독하면서 문장 하나하나를 내것으로 만드는것이 중요한것같습니다.

언어라는것은 꾸준히 하는것이 중요하기에 이 책으로 영어기초를 다지면 좋겠습니다.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