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귀엽고 사랑스러운 다이어리북입니다. 벨리곰, 참 보고만 있어서 귀엽더라구요.
만년 다이어리인데 다양한 나의 하루를 기록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좋더라구요.
벨리곰의 이야기도 담겨져있어서 벨리곰과 하루를 시작하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느낌이 들어요.
만년 다이어리라서 언제든지 사용하고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내가 직접 꾸밀 수도 있어서 도움이됩니다.
이제 새해가 시작되었는데 새로운 마음으로 이 다이어리를 선택하게되었어요. 벨리곰과 함께하니까 더 의미있는 새해인것같더라구요.
매일 하루를 기록하면서 나를 돌아볼 수 있는 다이어리. 다이어리를 통해서 나를 기억하고 기록할 수 있어서 의미가 있습니다.
벨리곰의 가장 큰 기쁨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드는 것이라고 하는데, 이 다이어리를 작성하고 있는 사람에게 주는 에너지는
정말 사랑스러움입니다. 그저 다이어리를 적고있으면 행복해지더라구요.
벨리곰의 특기는 곰인형척 가만히 있다가 놀래키기라고 하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귀여운 벨리곰 다이어리 에세이를 통해서 나의 하루를 기록하기도 하면서 벨리곰의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유쾌합니다.
한달을 적는 먼슬리 달력과 한주에 하나씩 벨리곰과 함께 위클리 플래너가 12달로 구성되어있는 다이어리입니다.
만년다이어리라서 내가 언제든지 쓸수 있어서 더 좋은것같습니다. 또한 벨리곰 네컷 사진도 있고 다양하고 귀여운 그림을 볼 수 있어요.
달마다 주제가 있어서 더 의미가 있었습니다. 주제만 읽어도 내 하루에 벨리곰이 행복을 불어넣어주는 기분이 듭니다.
이 다이어리를 마주하고 행복한 마음이 들더라구요. 벨리곰이 주는 행복이라고 생각이 드는데요.
개인적으로 벨리곰 만년다이어리 추천합니다. 그리고 새해에 선물용으로도 추천하고싶습니다.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는 벨리곰 다이어리를 나의 일상을 기록하면서 벨리곰도 볼 수 있어서 더 재미있게 담아둘 수 있는것같습니다.
벨리곰이 직접 뽑은 일상 해시캐그인 키워드 12가지를 통해서 나의 하루의 키워드를 선택하기도합니다.
다이어리를 작성하면서 나 자신을 더 알아가는 시간이 아닐까 싶습니다. 벨리곰과 함께 하는 다이어리 추천해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