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마지막 영어공부
박소운 지음 / 원앤원북스 / 2022년 7월
평점 :
절판


나의 마지막 영어공부













영어공부는 끝도 없는것 같아요. 그래서 이번에 제대로 영어를 정복하고싶어서 이 책을 읽었습니다.


이 책은 영어를 공부할수있는 방법을 알려주고있습니다. 무엇보다 통역사로 활약한 저자가 알려주는 영어 공부법.


도움이되더라구요. 어떻게 영어 공부를 해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리고 영어는 우리가 꼭 배워야할 언어이고 꾸준히 공부해야하는 것이잖아요.


이 책에서는 다양한 영어공부 활용법을 알려주고있습니다. 그리고 재미있게 영어공부를 할수있도록 도와주고있습니다.


콘텐츠로 영어공부를 활용하는 방법부터 영어공부에 대한 편견 등 자신에게 맞는 교재 등


다양하게 알려주기때문에 활용하는데 참 도움이되더라구요.


개인적으로 영어 공부는 차근차근 꾸준히 반복적으로 공부하는것이 참 중요하더라구요.


영어공부를 통해서 배워갈수있는 방법을 알아가고 영어에 대한 자신감을 얻을 수 있게 해주는 책이네요.


책 내용이 유쾌하고 재미있어서 금방 읽히더라구요. 그리고 책에서 알려주는 하나하나씩 영어공부 활용법을 적용해봅니다.


영어공부에 대한 스트레스가 있지만 이 책을 통해서 재미있게 공부하는 방법을 찾은것같더라구요.


차근차근 꾸준히 공부하는 습관을 길러주는 책입니다. 영어 공부는 지금시작해도 늦지않음을 알게해줍니다.


그리고 따라 말하면서 반복적으로 꾸준히 하는것이 답이라는 것. 언어는 그렇게 공부를 해야되는것같아요.


이 책을 읽으면서 영어에 대한 열린마음이 생기더라구요. 영어공부를 활용하고 나아갈수있는 방법을 배우니까 도움이됩니다.


책을 읽으면서 영어에 대한 편견이나 오해를 조금이나마 풀리더라구요.


그래서 이 책을 곁에 두면서 읽어야겠더라구요. 하나씩 적용하면서 영어공부를 합니다.


재미있어서 활용도가 높은 책이라서 도움이됩니다. 알면알수록 배우면배울수록 적용할수록 도움이되는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