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 오늘은 신나는 길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유프라테스 지음, 사토 마사히코 그림, 신은주 옮김 / 오늘책 / 2022년 5월
평점 :
절판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1권 오늘은 신나는 길 




아이와 함께 읽으면 좋은 책입니다. 그림과 함께 글을 읽어주면서,

아이는 그림을 보면서 상상하고 질문을 건네고 있습니다. 시리즈 책이라서 아이와 함께 읽으면 좋은 책이라고 추천하고싶습니다.

1권은 오늘은 신나는 길 이라는 주제로 이야기하고있습니다. 길을 따라가 가는 이야기를 담긴 책인데,

아이와 함께 길을 따라 가면서 이야기를 나누면 유익하더라구요.

그리고 돌더지야가 어떤 길로 어떻게 가는지, 다양한 상상의 이야기를 펼치면서 아이와나누게됩니다.

아이가 스스로 생각하고 또 소통하면서 읽을 수 있는 책이라서 유아 도서로 추천합니다.

길도 잃어버리기도하고 다양한 스토리가 담겨져있는데 아이가 재미있게 읽더라구요.

그리고 터널속으로도 들어가고. 한장면한장면 마주할때마다 돌더지가 길을 따라가는 이야기를 나누게됩니다.

그림이 재미있게 그려져있고 아이의 상상력을 자극하는것같아서 도움이되더라루굥.

글보다는 그림이 가득한 책. 그래서 더욱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그림책이 아이에게 주는 메시지가 참 좋더라구요.

모험을 떠나는 이 책 . 그래서 인생은 모험이라는걸 알려주고싶은 책이네요.

돌더지가 떠나는 신나는 길. 아이와 함께 길을 같이 따라가면서 함께 걸어갑니다.

책 크기도 커서 그런지 아이가 한장한장 넘길때마다 생동감이 느껴지더라구요. 한장면한장면 매력적인 그림이 의미있습니다.

돌더지가 길을 따라 마주하게 되는 순간이나 사건, 시간들 참 아이에게 유익하게 다가오는것같아요.

아이는 이 책을 여러번읽게되네요. 그리고 시리즈라서 1234권을 차례대로 읽으면서 흥미를 자극합니다.

책이 주는 의미는 아무래도 아이가 스스로 생각하고 느끼고 경험하게 해주는것이 아닐까생각합니다.

길을 따라 가는 여정을 보면서 참 의미가 있게 느껴지더라구요. 삶은 길이고 또 길은 찾아가는거라고 말해주는 책인것같습니다. 아이에게 의미있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