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 이쪽저쪽 호기심 길 ㅣ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유프라테스 지음, 사토 마사히코 그림, 신은주 옮김 / 오늘책 / 2022년 5월
평점 :
절판
돌더지야 어디로 갈까? 2권 이쪽저쪽 호기심 길
아이의 호기심을 자극하는 책이라고 생각해요. 이 책은 시리즈로 구성되어있어서 1권 2권 3권 4권입니다.
2권에서는 호기심길을 따라가는 돌더지를 통해서 메시지를 전해주고있습니다.
길을 떠나는 돌더지와 함께 아이와 함께 이야기를 나누면서 읽을 수 있는 책이라서 의미가 있습니다.
그림과 글로 구성되어있는 책입니다. 그림책이라고 해도좋아요.
그림이 가득 채워져있고 글은 작게적혀있어요. 아직 글을 못읽는 아이와 함께 이 책을 보고있는데,
그림책이라서 아이도 그림을 생생하게 보면서 상상도 해보고 창의력이 쑥쑥길러지는것같아요.
그림 하나하나 예쁘게 그려져있더라구요. 돌더지가 길을 따라 가는 모습을 그리고 있는데 참 의미가 있어요.
그리고 아이에게 어떤 메시지를 주는지 이 책을 통해서 같이 이야기해봅니다.
호기심있는 아이와 함께 이 책을 읽으면서 여러 이야기를 나누게되네요.
길을 따라가면서 다양한 것들을 마주하면서 어떻게 돌더지는 생각하고있는지 아이와 함께 나누어봅니다.
깔끔한 책이고 그림책이라서 아이의 흥미를 자극할수있는 책이라서 도움이됩니다.
그림책은 자주 노출해주는것이 좋은것같더라구요. 그래서 자주 보여주고있습니다.
호기심길을 따라서 가는 돌더지를 통해서 아이와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수있어서 의미가 있습니다.
보물도 찾아보고 마주하게 된 동물원에서는 어떤동물이 있는지도 보면서 마치 우리가 그곳에 있는것처럼 이야기합니다.
그림책이 주는 메시지 참 의미가 있습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더욱 집중해서 보니까 도움이되더라구요.
생동감을 자극해주는 책이라서 더욱 재미있고 길을 따라가면서 어떤일이있는지도 알려줄수있어서 의미가 있습니다.
아이 스스로 생각해볼 수 있는 그림책이라서 추천합니다. 이야기 나누기 좋은 그림책입니다.
시리즈라서 길을 따라 가는 돌더지를 만나보고 이야기 나누는 책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