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
김상현 지음 / 필름(Feelm) / 2022년 4월
평점 :
품절




책 제목에서 느껴지듯이 이 책을 읽고 있으면 괜히 기운이 나는 것 같습니다.

이 책은 나 자신을 믿게해주는 책입니다. 나 자신을 칭찬해주고 잘하고있다고 말해주는것 같아서 기운이 납니다.

결국 무엇이든 해내는 사람, 그것은 바로 나이고 당신입니다.

책에서는 위로의 메시지를 던지고있습니다. 그리고 희망과 믿음의 문장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그래서 책을 읽으면 괜히 자신감이 생기고 기분마저 좋아지게됩니다.

저는 이 책을 오래 곁에 두면서 자주 읽어주려구요. 나 자신에게 따스한 메시지를 들려주면서 나를 더욱 성장시켜주고싶습니다.

이 책에서는 나만의 속도를 찾아가는 과정을 담고있고, 긍정적인 다짐과 자세를 통해 이야기하고있습니다. 

또한 목적지에 도착할 것이라는 위로와 함께 결국 우리는 무엇이든 해낼수있는 사람이라는 메시지를 전해줍니다.

불안은 잠시이고 무기력도 잠시인것같더라구요. 사람은 어떻게 생각하고 사느냐가 참 중요한것같습니다.

그냥 무턱대고 긍정적으로 살려기보다는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이 무엇이고 또 상황속에서 어떻게 생각하고 반응하느냐는 중요한것같아요.

책을 읽으면서 나 자신에게 솔직해지고 나 자신을 알아가는 시간을 갖게됩니다.

이 책에서 무한 응원해주고있어서 그런지 기분이 좋아집니다. 따스한 메시지로 위로해주니까 의미있는 책입니다.

나 자신을 믿게해주는 책. 그래서 결국 해낼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과 희망을 전해줍니다.

공감되는 메시지라서 책을 읽으면서 위로를 받습니다. 그리고 각자가 각자의 인생을 살듯이,

나만의 색깔로 나의 인생을 살아가야합니다. 나 자신을 성찰하는 시간을 갖게되는 책입니다.

위로와 희망을 전해주는 메시지. 그래서 책을 읽는 동안 공감되면서 나 자신을 찾게됩니다.

만약 마음이 지쳐있다면 이 책을 통해서 당신은 참 괜찮은 사람이라는 것을 경험해보면 정말 좋을것같고 나 자신의 시간을 만들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