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어느 날 아이가 영어로 말을 걸어왔다 - 엄마만이 할 수 있는 영어의 전략
김은영 지음 / 치읓 / 2022년 4월
평점 :
이 책은 엄마표 영어관련 책입니다. 아이가 영어로 부모에게 물어본다면? 이 책이 해결해줄것이라고 생각하네요.
책세어슨 다양한 상황별 시기별 등등 맞춤공부를 해 나갈 수 있도록 도와주고있습니다.
엄마표 영어 전략이 담긴 책이라서 아이와 함께 영어 공부를 배워갈때 좋을것같더라구요.
그리고 영어 교육을 시작하려는 엄마들에게 최적인 책인것같습니다. 책을 통해서 체계적이고 구체적으로 방향을 알려주는 책입니다.
엄마의 영어 실력도 쑥쑥하고 아이도 영어가 성장할 수 있도록 돕고있는 책이네요.
영어 실천 로드맵을 통해서 알려주고있습니다. 구체적으로 영어학습법을 알려주고있어서 도움이되더라구요.
그리고 유아기에는 어떻게 해야하는지, 나이별로 어떻게 해야하는지 영어 학습법을 알려주고있습니다.
궁금했던 내용도 해결책으로 알려주고있어서 도움이됩니다. 평소에도 궁금한 질문들이 있었는데 그 답변을 해주면서 해소해주네요.
영어라는 언어로 아이와 즐기는 과정에 집중하라고합니다. 그래서 참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무엇보다 아이와 소통할 수 있도록 안내해주니까 더욱 영어교육을 재미있게 할수있겠다 싶네요.
아이가 스트레스받지 않고 무의식적으로 영어를 습득할 수 있도록 엄마의 역할이 참 중요하죠. 그래서 함께하는 시간이 참 중요한것같습니다.
엄마도 성장하고 아이도 성장하는 학습법을 안내해주니까 차근차근 적용해보기 좋겠더라구요.
언어를 배워가는데 도움이되는 책. 그리고 영어와 친해지게끔 도와주는 책이네요. 자연스럽게 따라올 수 있는 그런 영어학습법.
어느날 아이가 영어로 말을 건다면? 어떻게 해야할지 이 책을 통해서 배워가고 차근차근 알아갑니다.
그리고 아이와 소통하면서 학습하는 영어공부법 배워갈 수 있어서 도움이되는 책입니다.
부모라면 이 책을 통해서 아이의 영어 학습법을 배워가면 좋을것같네요.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한 서평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