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지금의 나로 충분하다 - 유연하고 충실하게, 이소은이 사는 법
이소은 지음 / 수오서재 / 2022년 3월
평점 :
지금의 나로 충분하다
아티스트로 알고있던 이소은님. 이제는 미국 변호사에서 자기다움을 지키며 살아가고있다고 하는데요.
이 책을 통해서 그녀에 대해서 알고싶어서 읽게되었어요. 지금의 나로 충분하다. 책 제목에서도 느껴지듯이
어떻게 자신의 삶을 살아가는지 궁금해서 읽게된 책입니다 :)
그녀를 책을 통해서 간접적으로 만나볼수있어서 의미가 있더라구요. 그녀는 my best를 믿으며 살아가고 있다는 것.
그래서 이 책을 통해서 동기부여가 되고 또 그녀의 열정을 배우게됩니다.
그녀는 십대에 가수활동에 충실하고 이십대에는 열정에 따랐으며 삼십대는 프로페셔널로서 능력을 키우고 성장하고있다고해요.
지치지않고계속 나아갈 힘을 기르며 살아가는 그녀의 삶을 통해서 배우게됩니다.
도특한 이력을 가진 그녀이지만 누구보다 삶에 충실한 한 사람의 이야기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그 과정이 더욱 빛이 나는것 같고 그녀의 꺠달음이 우리에게 동기부여가 되는것같습니다.
그녀는 말하더라구요. 진짜 소중한것이 무엇인지 잊지 말라고. 그 메시지를 들으면서 생각해보게됩니다.
그녀의메시지를 통해서 나 자신에게 질문을 던지게되고 생각하게되어서 의미가 있었어요.
그리고 나로 충분함을 깨달으라는 메시지가 참 와닿았어요. 목표를 세우고 열망하되 진짜 소중한것을 찾기.
정말중요하더라구요. 나로 충분함을 깨닫기.정말중요하기에 꼭 잊기말아야겠더라구요.
내적으로 더욱 단단함을 깨닫게해주는 책인것같아요.
my best라는 메시지가 참 생각이나는데요.저도 my best를 만들어가야겠더라구요!
차근차근 그녀의 이야기를 통해서 나를 돌아보게됩니다. 그리고 나만의 길로살아가는법을 알게해주는 책입니다.
나다움을 유지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고 그렇게 삶을 만드는것은 의미가 있습니다.
미국 변호사에서 더 성장하여 국제기구 부의장을 거쳐 . 이색적인 커리어이지만 책을 통해서 멋짐을 배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