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무엇이든 시작법
최정우 지음 / 홍익 / 2020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무엇이든 시작법
동기부여가 필요하다면 이 책을 추천하고싶습니다. 저도 이 책을 통해서 동기부여를 얻고싶어서 책을 읽게되었습니다.
머릿속 시뮬레이션이 현실이 되게 힘을 더해주는 책입니다.
책 제목만 봐도 느껴지는 일단 시작하라고 말하고있는 듯한 제목.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낸 저자만의 비밀이 담긴 책입니다.
그 비밀을 하나씩 따라하면서 저도 무엇이든 시작해야겠다는 용기가 생기더라구요.
생각만 하느냐 아니면 생각하고 실천하느냐 차이라고합니다. 작게 시작하든 행동으로 옮긴사람이 발전한다는거겠죠?
수차례 시도하고 실패의 경험에서 노하우를 얻은 이들이 이야기를 담고있기에 도움이됩니다.
그리고 할수있다는 자신감이 막 생기게되는 책이네요. 책 속에서 소개하는 방법들은 단순하면서도 어쩌면 우리가 알고있을수도있어요.
더 나은 선택을 내릴수있도록 이끌어주는 책입니다. 책을 읽으면 무엇이든 시작하겠다고 다짐을 합니다.
4장의 주제로 구성된 책입니다. 의지박약인 나에게 자극제가 되어준 책이며 동기부여가 되어준 책이네요.
이제는 생각에서 그치지 않고 그것을 작게든 실천해야겠어요. 그 행동하는 용기가 필요한것같습니다.
쉽고 확실하게 마음속 시작 스위치는 켜는법을 알려주고있는 책인데, 참 도움이됩니다.
변화를 원한다면 변화할수있도록 행동하는 것은 중요한것같습니다. 저도 안주한 삶이 아닌 변화된 삶을 살아야겠네요.
그리고 이 책을 통해서 나 자신을 들여다보게됩니다. 나 자신을 먼저 사랑하고 이해할때 무엇이든 시작할수있겠더라구요.
동기부여가 되어주는 책. 그리고 나 자신에 대해서 생각해보는 책. 그들도 해냈으니 나 자신도 할수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자만의 단순하지만 강력한 비밀은 큰 도움이됩니다. 아무것도하지않아 후회하지 말고 일단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으로 바뀌네요.
나의 편견과 게으름을 없애는 사고법을 익히고, 필요할 때 추진력을 끄집어내는 법을 알게 된다면 우리는 원하는 인생을 잡을 수있다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