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황금부리 -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서, 어른을 위한 동화
김세라 지음 / 하다(HadA) / 2019년 7월
평점 :
황금부리
이 책은 표지를 보면 귀엽더라구요. 오리의 모습을 통해서 성장하는 걸 발견하게됩니다.
이 책은 어린 오리의 위대한 여정에 관한 이야기를 담고있다고하네요. 어쩌면 우리에게 메시지를 던져주는 책이죠.
오리의 모습을 통해서 내 삶을 바라보고 ,또 우리의 인생에 대해서 모습들에 대해서 생각해보게됩니다.
이 책을 읽다보면 스스로에게 질문을 던지게되더라구요. 그리고 삶에 대해서 생각해보게됩니다.
어린 오리를 소개하면서 잃어버린 시간을 찾아 모험을 떠나게되는데요. 마치 오리의 모습을 통해서 우리의 삶을 보게되는것같습니다.
시간의 중요성에 대해서 소중함에 대해서 알게되는 책입니다. 그리고 누구에게나 공평하고 주어지는 시간이기에,
어떻게 하루를 살아가느냐는 중요하고, 또 그 시간을 어떻게 사용하느냐는 오로지 스스로에게 있다는 사실입니다.
나만의 시간을 잃어가고 있는 것이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모습이라고도 하는데요. 공감도 되고 깨닫게되는 책입니다.
각자의 일상과 개성을 되새겨 보고픈 어른들에게 추천하는 환상동화라고 소개하는 이 책을 통해서,
저 또한 스스로에 대해서 생각하며, 내 삶의 태도나 시간이 참 중요하다는 걸 깨닫게되네요.
얼핏보면 귀여워보이는 오리이지만, 오리의 모습을 통해서 나의 모습을 발견하게됩니다.
현재의 삶에 대해서 그리고 앞으로의 삶에 대해서 주어진 시간을 알차고, 그리고 감사하게 사용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저 주어지는 시간을 그저 그렇게 사용하고 있지는 않았는지 되돌아보게됩니다. 시간의 소중함, 가치를 발견하게됩니다.
그리고 나의 인생에서 중요한것이 무엇이고 행복은 무엇인지 생각해보게됩니다.
작은 오리의 모습 속에서 나를 발견하고 또한 나에게 메시지를 던지므로 스스로를 돌아보게합니다.
시간을 이제는 잃어버리지 않고 소중하고 가치있게 사용해야겠다고 다시금 새겨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