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꼭강 108 - 죽기전에 꼭 가봐야 할 강원도 108선
윤재진 외 지음 / 꽃신 / 2019년 5월
평점 :
꼭강 108
여행을 평소에도 좋아하는데 갈 기회가 드물다는점이 다소 아쉽습니다. 여행이 주는 즐거움을 다시한번 발견하게 되는 책입니다.
이 책은 강원도에 가볼만한 곳을 담은 책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강원도 108선 . 이 책을 통해서 강원도의 여행을 꿈꾸게됩니다.
강원도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는 책입니다. 그리고 그곳에 직접 가서 보고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국내에도 아름다운곳이 참 많다는걸 느끼게됩니다. 이 책은 무엇보다 10명의 사진작가분들이 외국분들에게 강원도에서 소중한 추억을 만들어 드리기 위해
만들어진 책이라서 더욱 의미가 있는 책입니다. 다양한 정보가 담겨져있어서 유익하더라구요.
내가 미처 몰랐던 강원도의 매력을 알게해주는 책입니다. 사실 강원도의 숨은 곳곳을 이 책에서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강원도 여행을 꿈꾸고있다면 이 책을 통해서 여행계획도 세우면 좋겠더라구요. 알찬 정보가 가득하더라구요.
저도 죽기전에 꼭 가보고싶더라구요. 강원도는 누구나 꿈꾸는 여행지인것같아요. 저도 몇번 가봤는데 갈때마다 좋았거든요.
근데 책에서 강원도를 만나보니까 더욱 숨은 곳이 많더라구요. 매력적인 곳이 많은 강원도입니다. 108가지의 매력포인트가 담겨져있는 책이에요.
강원도여행은 정말 시간내어서 꼭 가면 좋은것같아요. 이 책을 알찬 강원도 여행정보가 담겨져있어서 실용적인 책입니다.
바로 적용하고 여행을 떠나도 좋은 책이에요. 여행계획 세울때 알찬 정보가 되어줄 책이죠.
강원도 여행을 꿈꾸게 하는 책. 그래서 이 책을 보고있으면 마치 내가 강원도에 있는것처럼 여행하는 기분마저 듭니다.
여행책이 주는 의미를 다시한번 느끼게됩니다. 간접여행을 하게 도와주는 책이라서 더욱 매력있는 책입니다.
죽기전에 꼭 가봐야할 강원도의 숨은 곳곳을 발견하게해주는 책. 이 책을 통해서 강원도여행을 꿈꾸시면 좋을것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