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1시간, 책 쓰기의 힘 - 나는 책이 아닌 책 쓰기로 인생을 바꿨다
이혁백 지음 / 치읓 / 2019년 4월
평점 :
절판


하루 1시간, 책 쓰기의 힘




평소에 글을 쓰고 책을 읽는것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책을 꼭 한번쯤은 써보고싶다는 생각을 막연히 가지고있습니다.

이 책을 읽으면서 동기부여가 되고 글을 어떻게 쓰면 좋을지 고민해볼 수 있었습니다.

하루 1시간 책쓰기의 힘을 다시한번 깨달으면서 매일 꾸준히 글을 쓰는것은 참 가치있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저자는 오랜시간 예비작가들과의 상담이나 대학에서 강연등 연구했던 책 쓰기에 대한 실전 노하우를 전해주고있습니다.

저자가 전해주는 노하우가 담긴 책이다보니까 도움이되더라구요. 그리고 쉽게 설명해주고있어서 책을 어떻게 써야하는지 그림이 그려집니다.

책을쓰든 어떠한 일을 하든 꾸준함, 끈기는 정말 중요한것같습니다. 매일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새 그 시간들이 모여서 하나를 이루는것같습니다.

하루 딱 1시간만 책 쓰기에 미치라고 하는 문구가 와닿더라구요. 저도 글을 쓰기위해서 1시간을 투자하나 생각해봅니다.

책을 읽으면서 책쓰기 노하우를 배우고 어떻게 책을 써야하는지 구체적으로 재미있게 배워갈 수 있습니다.

책쓰기의 중요성을 다시한번 느끼면서. 글로 내 생각을 정리하고 그러한 작업들이 참 중요하다는 걸 느낍니다.

나의 생각을 정리하는것은 참 중요한 작업인것같습니다. 나를 들여다볼 수 있고, 나의 생각을 적으면서 나 자신을 생각해볼 수 있는 시간이기때문이죠.

책 쓰는 시간을 가장 우선순위에 두라고합니다. 그리고 독자를 위한 책을 쓰고, 두달만에 책을 쓰고 싶다면 결론부터 쓰라고합니다.

책을 통해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고, 또 누군가에게는 용기를 전해줄 수 있는것같습니다.

저도 어떤 책을 쓰고싶다는 마음을 가지고있습니다. 내가 책을 써야하는 이유를 다시한번 생각하게되는 책입니다.

책을 쓰고싶은 사람들에게 동기부여를 더해주는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책쓰는것을 실현하게 도와줍니다.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는 책이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