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정성 마케팅 - 끌리는 브랜드를 만드는 9가지 방법
김상훈.박선미 지음 / 21세기북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진정성 마케팅



마케팅의 힘을 다시한번 알게되는 책입니다. 이 책은 철학을 담은 브랜드 전략, 진정성 있는 마케팅이 고객의 마음을 움직인다고합니다.

마케팅방법을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는 책이라서 유익합니다. 마케팅에 관심이있고 실제로 마케팅을 경험해보면서 흥미를 가지고있는데요.

이 책은 기존의 마케팅방법이 아닌 브랜드철학 마케팅방법에 대해서 구체적으로 이야기합니다.

요즘 사람들은 물건에 담긴 의미나 감성 , 철학을 보고 무언가를 구매하고 소유하려고하는것같더라구요.

이 책을 통해서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진정성있게 마케팅을 할 수 있는지를 배울 수 있습니다.

진정성 마케팅, 이 책을 통해서 구체적으로 배울 수 있습니다. 진정성 마케팅을 통해서 더욱 사람의 마음을 끈끈하게 해주는것같네요.

좋은제품을 알리기위해서는 기업의 탄생 스토리나 철학, 실력, 성격, 개성 등 핵심에 집중하고 진정한 가치를 제공해야한다고 합니다.

그것이 바로 이 책에서 말하고자하는 진정성 마케팅이라고 하네요. 진정성을 갖고 소통하려는 마케팅이 정말 중요하다는걸 느낍니다.

진정성 마케팅 9가지 방법으로 정리해서 소개해주는 책이라서 마케팅에 관심이있다면 이 책을 추천합니다.

개인적으로 이 책을 통해서 누군가에게 내 상품을 판다면 어떻게 설명하고 이야기해야할지 알게됩니다.

소통하는 방법을 알게해주는 책입니다. 무엇보다 어떠한 것을 누군가에게 소개할때 진정성있게 다가가는 법이 가장 훌륭한 마케팅인것같더라구요.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만의 비밀을 알 수 있고 배워갈 수 있는 책입니다.

마케팅의 중심을 알게해주는 책이고, 이미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브랜드들의 이야기를 들으면서 아하!하는 깨달음이있습니다.

진정성 마케팅만이 소비자의 마음을 만지고 움직이게해주는 것같습니다. 진정성 마케팅으로 소비자의 마음을 얻은 기업과

브랜드 담당자를 직접 인터뷰한 사례도 정리하고 있어서 유익하더라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