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누가 뭐래도,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 더 이상 인생 조언 따위, 거절하겠습니다
김수미 외 지음, 이혁백 기획 / 치읓 / 2019년 2월
평점 :
누가 뭐래도, 내 인생은 내가 만든다
책 제목이 참 와닿더라구요. 내인생을 내가 만드는 것 정말 중요한것같습니다. 그리고 내인생을 나답게 살아가는것이 정말 중요하죠.
모든 사람들에게 주어지는 하루라는 시간, 그리고 인생이 주어지는데 이 책을 통해서 인생을 나답게 살아가는 방법을 배우게됩니다.
이제는 다른사람의 시선과 이야기를 듣지 않고 나에게 집중하고 나의 음성을 듣는데 집중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나만의 특별함을 발견하게 도와주는 책입니다. 그리고 새로운 나를 만나게 해주는 책. 이 책을 통해서 누군가에게는 자신을 찾는 기회가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9명의 저자의 이야기를 통해서 그들이 살아가는 모습을 배워봅니다. 그리고 그들의 생각을 배우고 느끼고 경험해봅니다.
내 인생의 주인은 오로지 나이기에 나답게, 그리고 당당하게 나로 살아가야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만의 길을 걷고있는 한사람한사람 모습을 통해서 저도 동기부여가 되고 열정을 배우게됩니다.
하고싶다라는 희망으로 할수있다는 확신으로. 이 문구가 참 와닿습니다. 나를 믿고 나답게 무언가를 한다는것은 참 가치있는것같습니다.
인생의 주인은 다른사람이 아닌 오로지 나이여야합니다. 내가 누군가의 인생을 대신 살아줄수도 없는것이고 ,
누군가가 나의 인생을 대신 살아줄수없잖아요. 이 책을 통해서 자신만의 길을 개척해나가는 저자들의 모습을 배우고 닮아갑니다.
이 책을 읽고있으면 저절로 용기가 생기더라구요. 저자들의 메시지가 참 와닿고 나에게 없는 부분을 채워주는 느낌이듭니다.
그들이 사는 모습이 참 멋져보이고 저도 나의 인생을 그렇게 만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동기부여가 되는 책, 그리고 누군가에게 희망을 주는 책입니다.
내인생을 내가 만드는 것 그것을 잊지않고 내 삶을 만들어가야겠습니다.
내인생을 소중하게 생각하는것은 참 중요하고 나를 사랑하는것 또한 중요하다는걸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