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심리학 프리즘 - 오늘보다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여섯 가지 조언
최인철 외 지음 / 21세기북스 / 2018년 12월
평점 :
심리학 프리즘
심리학자 6인이 전하는 삶의 지혜를 배워갈 수 있는 책입니다. 이 책은 여섯가지를 통해서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도록 도와주고있습니다.
심리학자들에게 배우는 더 행복하고 창의적인 내가 되는법, 그리고 삶을 살아가는 지혜를 배울 수 있어서 참 의미가 있습니다.
심리학의 프리즘으로 생각의 스펙트럼을 넓히고 삶의 질을 높일 대안을 제시하고 있는 책입니다.
어떻게 하면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을지 이 책을 통해서 배우게됩니다.
삶에 대해서 그리고 인간에 대해서 이 책을 통해 알게됩니다. 또한 책을 읽는내내 삶의 지혜가 축적되는 기분마저 듭니다.
삶을 살아가는데 있어서 중요한것이 무엇인지도 생각해보게되고 나의 인생에 대해서도 생각해보는 시간이네요.
심리학의 키워드로 이야기하면서 누구나 본인의 삶을 더욱 나은 삶으로 이끌게 도와주고 있습니다.
메시지가 참 좋고 와닿아서 책을 읽는내내 마음이 따뜻해졌습니다. 그리고 배울점이 많은 책이라서 추천합니다.
이 책에서는 심리학을 인간을 체계적으로 과학적으로 연구하는 학문이라고 정의하고있습니다.
심리학은 알면알수록 의미가 있고 또 배워갈 수 있는것같습니다. 나를 알고 상대방을 배워갈 수 있는 것이 심리학인것같습니다.
우리의 삶을 변화시키고 또 행동으로 나아갈 수 있는 대안을 제시하면서 조언해주고있는 책입니다.
책을 읽으면서 피가되고살이 되는걸 느끼게됩니다. 현실적인 대안으로 말하고있어서 공감이되는 책입니다.
누구나 인생을 행복하게 그리고 가치있게 만들어가고싶어할것같습니다. 저역시도 그렇구요.
이 책을 읽으면서 인생의 의미를 발견하고 또 인생을 살아가는데 지혜를 배우면 참 좋을것같습니다.
책에서 전하는 여섯가지키워드가 삶에 있어서 중요하고도 또 나 자신을 만들어가는 중요한 키워드인것같습니다.
어떻게 살아가는 것이 삶인지 이 책을 통해서 알게됩니다. 책에서 알려주는 키워드를 기억하면서 내 삶을 만들어가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