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
장문정 지음 / 21세기북스 / 2018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왜 그 사람이 말하면 사고 싶을까



누군가의 말을 통해서 소비를 많이 하게되는것같아요.

이 책은 잘 사게 만드는 사람들의 9가지 언어 습관이 담겨져있습니다.

어떻게 말하느냐에 따라서 구매욕이 생기죠.

책을 읽으면서 어떻게 말하느냐는 참 중요하다는 걸 느낍니다.

매출을 올리고싶다면 말부터 바꿔야한다는 것을 .

말의 기술을 알려주는 책이라서, 말의 중요성을 알게됩니다.

일상에서도 말 한마디로 상대방에게 호감을 가질 수 있죠.

저자는 팔리는 말의 핵심은 또렷하게 말하기라고 합니다.

누군가에게 상품에 대해서 설명을 하기위해서는 또렷하게 전달력이 있어야하는 것이죠.

상대방의 니즈를 파악하고 답을 내놓는것이 그 사람이 사게된다는것이죠.

저라도 귀에 쏙쏙박히는 설명이라면 왠지모르게 구매하게될거같아요.

소비를 부르는데 쉽게 결정할 수 있게될거같아요.

끄덕이고, 빠져들고, 사게 만드는 9가지 말의 기술을 배웁니다.

저는 누군가에게 무언가를 판매하고 그러지는 않지만,

이 책을 읽으면서 무엇보다 말의 중요성을 느낍니다.

그리고 한마디한마디를 할때 진정성이 담긴 말 한마디는 정말 중요하더라구요.

9가지의 언어에 대해서 말해주는 책.

그래서 언어의 중요성을 느끼고, 또한 어떻게 마케팅해야하는지 배우네요.

언어의 방법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다는 걸 알게됩니다.

그리고 잘 사게 만드는 그 언어의 비법 참 알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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