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정과 열정사이 - 전2권 세트
에쿠니 가오리.쓰지 히토나리 지음, 김난주.양억관 옮김 / (주)태일소담출판사 / 2000년 11월
평점 :
절판


두사람이 같이 쓴 책인데, 한치의 오차없이 완벽한 소설이란 느낌을 받았다.

소설 안에서 내가 알아내지 못한, 이해하지 못한것들이 더 남아있다고 생각하니 더욱더 그렇다.ㅎ

나는 소설속의 인물중에서, 마빈과 잴 닮았다는 생각을 했다.

그런데, 마빈이 아오이에게 처음으로 화를 낼때..  난 이러지 않을텐데,,,  

항상 냉정하던, 마빈이,, 질투(?)의 열정으로 빠져들었을때..

그래서, 아오이와 헤어지게 되었을때..  남의 일같지가 않았다.ㅋ

그리고, 아오이가 항상 냉정하고 올바르고 친절한 마빈의 태도에 

미칠것 같은 답답함을 느끼는 부분에서는,,    

내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성격... 에 문제점이 있는것 같아.. 맘이 심란했다.ㅎ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