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을 나는 샤갈 다빈치 어린이 미술관 1
김순희 지음. 김다솜 글씨씀 / 꼬마심포니(다빈치기프트) / 2004년 11월
평점 :
절판


부산에서 열린 샤갈전 을 보고 현장에서 이 책을 샀어요. 샤갈에 대한 전기도 샀고 '하늘을 나는 샤갈'이라는  이 책도 샀어요. 그런데 그림을 이해하는 데는 이 책이 낫더군요. 평소 동화만 좋아하던 아이가 6학년 언니가 적은 동시를 보고 너무 좋아했어요. 우리 아이 시 쪽은 영 흥미없어했어요. 샤갈의 그림 내용에 따라 재미있게 시를 적은 다빈치 기프트  출판사의 기획력에 또 놀랐습니다. 동시를 읽고 또 읽고 너무 좋아서 이 참에 알라딘에 달리와 고흐 피카소에 대한 책도 같이 샀어요.

참고로 저희 아이는 초등학교 1학년인데요 이 책은 4-6세 용으로 분류되어 있네요 초등 저학년에 읽혀도 무난할 것 같고 더 재미있어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