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게 먹는 마케팅 냠냠
말콤 맥도널드.피터 모리스 지음, 강덕수 옮김 / 거름 / 2006년 1월
평점 :
절판


이 책은 마케터들에게  마케팅에 대한 기본개념을 확실히 심어주기 위한 책입니다.

그리고 마케팅 하면 지레 겁부터 먹었던 직장인 들을 위해  마케팅의 핵심개념을 쉽게 풀어놓고 있습니다.

이 책은 기업과 마케터들이 궁금해 하는 12가지 질문을 던지고 그에 대한 해답을 다양한 예를 들어 만화로 풀어가는 방식으로 쓰여있습니다.

이 책을 읽다보면 마케팅에 대한 포괄적인 이해도 생기고, 기본에 입각한 시장의 흐름도 파악할수 있게됩니다.

이 책은 만화로 되어있어서 만화를 보는 즐거움과 동시에 마케팅에 대한 지식도 얻을수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