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로즈마리 비비크림 - 50ml
클리오
평점 :
단종


비비크림을 꼭 쓰는 편입니다, 파운데이션보다 가벼우면서도 커버가 되기는 하니까 계속 쓰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꽤 여러종류를 써봤는데 이 비비크림은 꼭 추천하고 싶어서 이렇게 후기를 씁니다.

일단 커버력면은 중상정도 됩니다. 일시적인 효과는 좋아요. 그러니까 바르고 난 후 두세시간은 꽤 맑은 얼굴로 다닐 수 있습니다만 지속력이 그 이후엔 급격히 떨어집니다. 이 부분은 감안하셔야 할 것 같아요. 이건 비단 페리페라 뿐 아니라 모든 비비크림의 단점이기도 하죠. 그 부분은 조금 아쉽네요.

그러나 전체적으로 톤 보정은 우수합니다. 어떤 비비크림은 전혀 톤보정이 안되거나 되더라고 들떠보이는 경우가 있는데 이것은 균일하게 피부톤을 표현해줘요. 그 부분은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전체적으로 얼굴에 붉은기를 잘 잡아주는 편이예요.

그리고 향- 로즈마리향인데요, 이게 생각보다 무척 강합니다. 만약 허브향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많이 거부감을 느끼실 것 같네요. 전 좋아했기때문에 잘 바르고 다녔지만 향이 워낙 강해 싫어하는 사람도 많이 보았어요. 얼굴에 바르고 꽤 지나도 맡아지는 것을 보면 상당히 향이 강하다는 얘긴데 이 부분은 유의해서 구입하셔요.

다른 저렴 브랜드 비비크림보다 월등히 효능은 괜찮다고 봅니다. 슈라*같은 비싼 제품은 아직 구입해보지 않았기 때문에 비교하기 힘들지만 만원안팎의 저렴브랜드보다는 확실히 가격값을 합니다. 저는 재구입 의사 있습니다. 이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