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마케팅
해리 벡위드 지음, 양유석 옮김 / 더난출판사 / 2003년 12월
평점 :
품절


4가지 주제 카테고리로 묶고 그안에 소주제별로 이야기를 엮어 놨는데 4가지 큰범주안에 든 소주제들이 산만해 보인다. 읽고읽다 보면 무엇을 말하는지 잊는다. 저자는 더이상 입소문 마케팅은 유호하지 않다고 강조하는데 네기 셍각하기엔 인류가 살아있는한 앞으로 살아가는 한 입소문 마케팅은 가장 가력한 홍보수단이라고 생각한다. 중간 정도 읽고 느낌점을 쓴거라 별3개를 준다. 아무래도 나보다 경험이 많은 사람이니까 배울점은 있지 않나해서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